미디어플레이어.jpg


위의 미디어 플레이어 테스트를 클릭 하신 후 나타나는 메세지를 확인하여
아래의 안내대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테스트 진행 후 아래의 그림처럼 "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아서
파일을 재생.." 
메세지가 확인되는 경우 해결파일을 실행하여 주시기
바랍니다.

지정한~1.JPG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[ 해결파일 실행 바로가기 ]





만일 테스트 진행 후 아래의 그림처럼 "파일을 재생하는 동안 문제가
발생했습니다." 확인되는 경우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MMS 손상,
코덱 지원불가, 일부 시스템 파일 손상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될 수 있어
EBS 고객센터에서는 해결이 불가한 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.

파일을~2.JPG

해당 경우 이용이 잘되었던 시점으로 PC를 복원해주시거나 전문적인
PC 업체에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.





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