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Q:
동영상 재생 시 EBSi 로고만 확인되며 재생되지 않는 경우
A:
EBSi 동영상 재생 시 로고현상만 발생되는 경우 사운드 출력 및
미디어 플레이어 문제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.
먼저, EBSi 플레이어 진행 시 스피커 출력장치가 전혀 연결이
안되어 있는 경우 동영상 재생 시 로고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따라서, 윈도우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이
아래의 그림처럼 금지 표시가 되어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리며
만일 스피커나 이어폰이 연결되지 않은 경우 연결을 후 이용을
부탁드립니다.
또는, 플레이어가 손상된 경우 발생될 수 있으며, 해당 플레이어
삭제 후 아래의 수동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 이용을
부탁 드립니다.
[수동설치 파일 다운로드 바로가기]
추가적으로 EBSi 플레이어의 경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기반으로
제공되고 있어 미디어 플레이어가 제외된 윈도우 버전 사용 시
EBSi 로고만 확인될 수 있습니다.
따라서, 바탕화면의 내컴퓨터에서 마우스 우측 클릭 후
"속성" 버튼 클릭 시 확인되는 윈도우 버전의 뒷자리가 KN 버전이
붙어 있는 경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제외된 윈도우 버전입니다.
이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윈도우 버전에 맞는 미디어팩
설치 진행 시 제외된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가 설치되므로
설치완료 후 재부팅하여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.
[윈도우 7 32비트 미디어팩] [윈도우 7 64비트 미디어팩][윈도우 8 32비트 미디어팩] [윈도우 8 64비트 미디어팩]
[윈도우 8.1 32비트 미디어팩] [윈도우 8.1 64비트 미디어팩]